류큐 골든킹스 vs 마카오블랙베어스
본문
# 홈팀 : 류큐 골든 킹즈(1승1패, B조 2위)
류큐 골든킹스는 EASL 일정 홈에서 메랄코 볼츠 상대로 81-72 승리를 기록했으며 EASL 일정 원정에서 타오위안 파우이안 파일럿츠 상대로 80-94 패배를 기록했다. 류큐 골든킹스는 일본 B리그를 대표하는 강호로서 3시즌 연속 EASL 무대를 밟게 되며 지난 시즌 EASL 4연승으로 출발하며 파이널 포 진출을 가장 먼저 확정했던 강호이다. EASL 일정에서 평균 16.5리바운드를 잡아내고 있는 잭 쿨리(C)와 평균 29득점을 기록중인 빅 로(PF)가 팀 전력의 핵심이 되며 최근 로스터 변화로 케베 알루마를 내보내고 영입한 뉴욕닉스에서 벤치 자원으로 활약한 가드 자원 다미얀 닷슨이 이번 경기를 통해 EASL 데뷔가 예상된다.
# 원정팀 : 마카오 블랙 베어스(3패, 4위)
마카오 농구의 강자 챔피언마카오 블랙 베어스는 EASL 일정 원정에서 타오위안 파우이안 파일럿츠 상대로 86-104 패배를 기록했으며 EASL 일정 중립구장에서 메랄코 볼츠 상대로 91-93 패배를 기록했다. EASL 일정에서 평균 24.7득점 6.7어시스트를 기록중인 데미안 총 키(G)를 비롯해서 피닉스 셰클퍼드(G), 오마리 피크그린(F)이 공격을 이끌었지만 230cm 센터 샘 데구아라(C)의 느린 백코트가 문제가 되고 있고 리바운드와 어시스트 등 주요 지표에서 밀리는 가운데 막판 집중력에서 아쉬움을 남겼던 상황, 또한, 더윌 아르티노(211cm)와 주 득점원 진탈 실라가 팀을 떠난 공백으로 지난시즌 보다는 전력이 약화 되었다고 생각 된다.
# 상대전 특징
가장 최근의 맞대결에서는 류큐 골든 킹즈가 원정에서 96-93 승리를 기록했다.
# 베팅추천
류큐 골든 킹즈는 EASL 홈 경기에서 조직력과 높이 우위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전개가 가능하다. 잭 쿨리와 빅 로를 중심으로 리바운드와 골밑 장악력이 확실하고 다미얀 닷슨의 합류로 외곽과 볼 운반 옵션도 보강됐다. 반면, 마카오 블랙 베어스는 센터 데구아라의 기동력 한계와 전력 이탈 여파로 수비와 리바운드에서 약점이 뚜렷하다.
◎ 가능성이 높은 선택 =>류큐 골든 킹즈 승리
◎ 배당을 노리는 선택 =>오버
실시간 업데이트되는 경기 소식과 분석 콘텐츠를 통해,
보다 빠르고 정확한 스포츠 정보를 만나보세요.
관련자료
-
이전
-
다음
국경 1시간도 안돼서 욕설 인격말살 폭언 들이 나오는구나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

